미국 대통령 선거의 녹색당 후보였던 질 스타인이 3개 경합주 재검표에 필요한 500만 달러의 기금을 모았다고 밝혔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 당선인은 미국 기업의 해외이전을 막기 위해 휴일인 추수감사절에도 힘겹게 일했다고 자신의 트위터에 공개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이 상무장관 후보로 억만장자 투자가 윌버 로스를 지명할 것으로 보인다고 워싱턴포스트 신문이 24일 보도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이 미국 애플사 팀 쿡 최고경영자와 통화하고, 애플 공장을 미국으로 이전할 것으로 제안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이 차기 행정부 교육부 장관에 자선사업가이자 ‘차터 스쿨’ 옹호자인 벳시 디보스 씨를 지명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이 차기 정부의 유엔주재 미국대사로 니키 헤일리 사우스캐롤라이나 주지사를 지명할 예정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은 힐러리 클린턴 전 국무장관의 개인 이메일 서버 이용에 대해 추가로 조사할 생각이 없다고 측근이 밝혔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은 분열된 미국 사회의 화합을 강조했습니다. 하지만 최근 차기 행정부 고위직에 극우 성향 인사를 지명해 비판을 받기도 했는데요. 앞으로 미국의 대통령으로서 어떤 화합의 행보를 펼칠 지 주목됩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은 대통령 취임 첫 날 환태평양경제동반자협정(TPP) 철회를 공식 통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이 21일 차기 행정부 주요 외교안보 분야 인선을 추가 발표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베네수엘라의 니콜라스 마두로 대통령은 도널드 트럼프 차기 미국 행정부 하에서 미국과의 관계 개선을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바락 오바마 대통령은 후임자가 자신의 뜻대로 정치를 펼칠 기회를 주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