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이 영유아용 분유 제조업체들과 화상 회의를 갖고 분유 시장 확대를 촉구했습니다. 교육부가 교육 사기로 파산한 '코린티안대학' 그룹에 다녔던 학생들의 연방 학자금 대출을 탕감해준다고 밝혔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이 제롬 파월 연방준비제도 의장과 재닛 옐런 재무장관과 만나 인플레이션 해결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미 연방대법원이 소셜미디어 기업들의 콘텐츠 차단∙삭제를 금지한 텍사스 주 법에 제동을 걸었습니다. BTS가 백악관에서 조 바이든 대통령과 아시아계 증오범죄 대응 방안 등에 관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세계 곡물 가격이 급등하고 있는 가운데 미국에선 날씨 때문에 밀 생산에 차질을 빚고 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텍사스주 유밸디 초등학교 총격 희생자들의 장례식에 조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전미총기협회(NRA)가 웨인 라피에르 최고경영자(CEO)를 재선임했습니다. 코로나 팬데믹 기간 증오범죄를 경험한 아시아계 노인들이 늘었다는 보고서가 나왔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과 부인 질 바이든 여사가 텍사스 초등학교 총격 참사 현장을 방문해 희생자 유족들을 위로했습니다.'전미총기협회(NRA)' 연례 총회 참석자들은 총기 규제를 강하게 반대했습니다. 여름 휴가철이 본격 시작된 가운데 조종사 부족으로 항공편 취소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이번 주 초 텍사스주 초등학교에서 발생한 총기 난사 사건에 경찰 대응이 미흡했다는 비판이 나오고 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 두 자녀가 뉴욕주 조사에 응해야 한다는 항소심 결정이 나왔습니다. 미국의 1분기 경제 성장률이 -1.5%로 하향 조정됐지만, 소비 지출은 강세를 보였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텍사스 유밸디의 초등학교에서 총기를 무차별 난한 범인이 예고 글을 온라인에 올린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이 조지 플로이드 사망 2주기를 맞아 경찰개혁 행정명령에 서명했습니다. 지난달 신규주택 판매량이 코로나 팬데믹 초기 수준으로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텍사스주 초등학교에서 총기 난사로 어린이 19명 등 최소한 21명이 숨졌습니다. 24일 공화당 예비선거에서 브라이언 켐프 현 조지아 주지사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지지하는 후보를 물리쳤습니다. 메모리얼데이 연휴 기간 자동차 여행객 숫자가 코로나 팬데믹 이전 수준으로 거의 회복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24일 5개 주에서 예비선거가 열리는 가운데 조지아주 공화당 경선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지난해 총기난사 사건이 전년에 비해 50% 이상 급증했다고 연방수사국(FBI)이 밝혔습니다. 코로나 팬데믹 와중에도 미국 가계가 재정적으로 안정됐다는 연방준비제도의 보고서가 나왔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미국이 분유 부족 사태를 겪고 있는 가운데 유럽에서 긴급 공수한 분유 첫 물량이 도착했습니다. 남부 국경에서 불법 입국자를 즉시 추방할 수 있도록 한 '타이틀 42' 정책을 유지하라고 법원이 판결했습니다. AP통신 조사에서 조 바이든 대통령 지지도가 역대 최저를 기록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오클라호마 주 의회가 엄격한 임신 중절 규제 법안을 가결했습니다. 2020년 센서스에서 14주의 인구가 제대로 집계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지난주 신규 실업수당 신청 건수가 22만 건 가까이 기록하며 증가세를 보였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이 심각한 분유 부족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국방물자생산법'을 발동했습니다. 뉴욕주 검찰이 버펄로 슈퍼마켓 총격 사건에 관해 소셜미디어 플랫폼 수사에 착수합니다. 미국축구협회가 남∙녀 대표팀 선수들에게 동등한 급여를 지급하는 데 합의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이 뉴욕주 버펄로 슈퍼마켓 총격 사건을 '국내 테러'로 규정했습니다. 11월 중간선거를 앞둔 예비선거에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지지를 받은 후보들이 강세입니다. 미 식품의약국(FDA)이 5세~11세 대상 화이자 백신 부스터샷을 승인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