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논란을 빚은 ‘키스톤 XL’ 송유관 사업이 완전 중단됐습니다. 남부 국경 불법 이주자 수가 21년여 만에 최대치를 기록했습니다. 다음달 초 ‘성인 70%’ 백신 접종 목표 계획이 어려워보입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동부지역 송유관 운영 정상화를 위해 해커 집단에 대가를 지불할 수밖에 없었다고 업체측이 밝혔습니다. 해외여행 제한 조치를 풀기 위해 정부가 전문가 모임을 구성합니다. 무인기로 처음 공중급유에 성공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의사당 습격 사건 2주 전부터 중요한 정보들이 파악됐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임시 체류 허가된 12개국 출신자들이 영주권을 받을 수 없다고 대법원이 판결했습니다. 알츠하이머 치료제가 새로 승인됐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민주당 조 맨친 상원의원이 선거 개혁법안 처리에 반대 입장을 확인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부정 선거' 주장을 거듭했습니다. 지난달 56만 개 가까운 일자리가 추가됐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바이든 대통령이 부패 예방 강화를 각 부처에 지시했습니다. 펜스 전 부통령이 의사당 습격 사건에 관해, 트럼프 전 대통령과 이야기할 일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소도시들이 원격근무자 유치에 적극 나서고 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이 6월을 코로나 백신 접종 '행동의 달'로 선포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블로그가 폐쇄됐습니다. 조지 플로이드 씨 살해 유죄 평결을 받은 데릭 쇼빈 전 경관에게 30년 형이 구형됐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투표 접근성 축소 정책에 조 바이든 대통령이 강력 대응 방침을 밝혔습니다. 알래스카 야생보호구역 시추를 중단합니다. 남쪽 국경에서 약물 밀반입 도중 붙잡히는 미국인이 늘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털사 학살' 100주기를 맞아, 조 바이든 대통령이 추모 성명을 냈습니다. 대형 육류회사 JBS가 전산 공격을 받아 일부 시설 가동을 멈췄습니다. 의사당 습격 사건 심층 조사에 찬반 여론이 갈리고 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메모리얼 데이'를 맞아, 조 바이든 대통령이 전몰 장병들을 추모했습니다. 인프라 투자 법안 협상에 일주일 시한을 정부 측이 공화당에 제시했습니다. 메모리얼 데이 연휴 여행이 증가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이 약 6조 달러 지출을 담은 예산안을 의회에 제안합니다. 크리스틴 워머스 지명자가 여성 최초로 육군장관 인준을 받았습니다. 주간 신규 실업수당 청구가 코로나 사태 이후 최저를 기록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캘리포니아주 철도 시설에서 총기 난사로 범인 포함 열 명이 숨졌습니다. 바이든 행정부가 알래스카 원유 시추 사업에 지지 입장을 밝혔습니다. 전자 상거래 업체 '아마존'이 영화제작사 'MGM'을 합병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미국 성인 절반이 코로나 백신 접종을 완료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사업체 등을 수사중인 뉴욕 검찰이 대배심을 구성했습니다. 유색인종이 '열섬 현상'에 더 많이 노출되는 것으로 연구됐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