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동부 주요 송유관이 전산망 공격으로 운영을 멈췄습니다. 하원 공화당 서열 3위인 리즈 체니 의원이 다시 지도부 퇴출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월 신규 고용이 26만6천 건에 그치고 실업률도 소폭 상승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이 인프라 투자계획 성사를 거듭 촉구했습니다. 플로리다주에서 투표 접근성 축소 법규가 시행됩니다. 트위터 측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블로그 연동 계정까지 사용 정지시켰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페이스북 계정 정지 조치가 계속됩니다. 남부 국경에 수용된 미성년자가 급감했다고 당국이 밝혔습니다. 연간 출산율이 역대 최저를 기록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7월 4일까지 코로나 백신 1차 접종률 70%를 달성하겠다고 조 바이든 대통령이 밝혔습니다. 국내 테러 위협이 커지고 있다고 메릭 갈랜드 법무장관이 지적했습니다. 월간 무역적자가 사상 최고치에 이르렀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연간 난민 수용 상한선을 6만2천500명으로 높인다고 조 바이든 대통령이 발표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지난 대선이 "큰 사기"라고 주장했습니다. 대형 아시아계 미국인 단체가 출범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4조달러 지출 계획이 성사되면, 국가 경제에 큰 이익이 있을 것이라고 재닛 옐런 재무장관이 강조했습니다.기술기업 '애플'에 대한 반독점 소송이 진행됩니다. 월간 가계 소득이 크게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이 4조 달러 규모 지출 성사를 촉구했습니다. 연방 의사당 습격 사건 검거자 수가 430명을 넘었습니다. 1분기 GDP 증가율이 6.4%를 기록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이 첫 의회 연설을 통해 코로나 위기 극복에 힘을 합하자고 호소했습니다. 의원 살해 위협 영상을 온라인에 게시한 사람이 유죄 평결을 받았습니다. '제로 금리'와 '양적 완화'를 유지하기로 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이 28일 취임 후 첫 의회 연설을 합니다.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서 열리다 보니 올해 연설은 예년과는 매우 다를 전망인데요. 바이든 대통령이 이 자리에서 무슨 이야기를 할지 짚어보겠습니다. 미 보건당국이 백신 접종자의 마스크 지침을 완화했습니다. 이어서 미 연방 정부 계약직 근로자의 최저 임금이 내년부터 시간당 15달러로 인상됩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지난 10년간 미국의 인구증가율이 지난 1930년대 이래 최저 수준으로 나타났습니다. 캘리포니아 주지사 소환 투표 요건이 충족됐습니다. 온라인 기부 행위가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이번 주 취임 100일을 맞는 조 바이든 대통령에 대한 미국민들의 평가가 호의적으로 나타났습니다. 제93회 오스카 시상식에서 한국 배우 윤여정 씨가 여우조연상을 탔습니다. 재택 근무에 직장인들의 부담도 적지 않다는 보고서가 나왔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아시아계 대상 혐오 범죄 대응 법안이 상원에서 가결됐습니다. 증권거래위원회(SEC) 집행국장에 알렉스 오 전 연방검사가 발탁됐습니다. 새로운 드론 규정이 시행됩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