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 시간입니다. 오늘은 미국 정부가 세계보건기구(WHO) 분담금 보류를 검토하는 소식에 이어, 백악관 대변인 교체 소식 전해 드립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 시간입니다. 오늘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대응 추가 경기 부양책을 논의 중인 소식에 이어, 국가정보국 감찰관 경질 소식 전해 드립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 시간입니다. 이번 주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대응에 가장 힘든 한 주가 될 것이라는 보건 당국자 전망에 이어, 일 자리가 10년 만에 감소한 소식 전해 드립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 시간입니다. 오늘은 미 당국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 착용을 권고하는 이야기에 이어, 민주당 전당대회 연기 소식 전해 드립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 시간입니다. 오늘은 미국 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망자가 하루 최대 수치를 기록한 소식에 이어서, 고학력 이민자가 늘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오늘은 미국 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소식에 이어서, 트럼프 행정부가 발표한 자동차 연비 규제 완화 소식 전해 드립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미국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사망자 수가 3천 명을 돌파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수도 워싱턴 D.C.와 함께, 인근 버지니아주와 메릴랜드주에서도 ‘자택대기령’을 발동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사태가 미국 대선 후보들의 선거 자금 모금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대응을 위해 진행중인 ‘사회적 거리두기’를 한 달간 연장한다고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밝혔습니다. 각 지역 코로나 대응 활동에 경찰관들이 투입되고 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미국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가 8만 명을 넘어, 중국을 제치고 세계에서 가장 많아졌습니다. 추방재판 중인 불법이주자 10명이, 코로나 위험 때문에 수감시설에서 풀려난 소식, 또 코로나바이러스 대응 활동에 경찰들이 투입되고 있다는 이야기 함께 전해드리겠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에 대응하는, 약 2조 달러 규모 경기 부양안이 상원을 통과했습니다. 지난주 신규 실업수당 신청이 코로나 사태 여파로 약 330만 건에 달했습니다. 몬태나 주에서 경찰의 이민 단속을 금지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사태에 대응하기 위한, 총액 2조 달러 규모 경기 부양안 협상이 타결됐습니다. 민주당 대선 주자인 조 바이든 전 부통령의 지지율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을 약간 앞서는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미국에서 코로나사태 여파가 앞으로 몇 달간 지속될거라는 관측이 국방부쪽에서 나왔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영업 중단 중인 사업체들이 조만간 다시 문을 열도록 할 것이라고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말했습니다. 민주당 대선 주자인 조 바이든 전 부통령이 코로나 사태 브리핑에서 트럼프 행정부를 비난한다는 소식, 트럼프 대통령이 연방 ‘리얼아이디(REAL ID)’ 발급 기한을 연장한다고 밝힌 내용도 전해드립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