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백악관 로즈가든에서 총기폭력 관련 연설을 했습니다. 미얀마 쿠데타를 일으킨 군부를 비판한 쪼 츠와 민 영국 주재 미얀마 대사가 대사관 출입금지 조치를 당했습니다. 개빈 뉴섬 미국 캘리포니아 주지사가 6월 달까지 모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통제 제한을 해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미국 일자리 창출 계획(American Jobs Plan)에 대해 발표했습니다. 앤드루 쿠오모 미국 뉴욕 주지사가 코로나 예방 접종 캠페인을 발표하면서 모든 주민들에게 백신 접종을 권장했습니다. 유럽의약품청(EMA)는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접종 후 생기는 혈전 생성 부작용 현상은 매우 드문 사례로 봐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이란의 핵합의 복원 회의를 위해 유럽연합(EU)과 중국, 러시아, 이란 대표단이 오스트리아 빈에서 회담했습니다. 미국 메릴랜드주 프레더릭의 리버사이드 파크에서 해군 의무병이 총격을 가해 두명이 중상을 입었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인도네시아에 집중 호우로 홍수와 산사태가 발생하면서 최소 70명이 사망하고 12명이 실종됐습니다. 방글라데시 여객선이 화물선과 충돌해 전복되면서 25명이 사망했습니다. 영화 '미나리'에 출연한 한국 배우 윤여정 씨가 제 27회 미국배우조합상(SAG) 시상식에서 여우조연상을 받았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미국 워싱턴 연방 의사당 바리케이드로 돌진한 차량 운전사와 의사당 경찰관 1명이 숨졌습니다. 타이완에서 고속열차 탈선 사고로 승객 50명이 사망하고 146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여러나라에서 부활절 전 성금요일을 기념하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백악관에서 첫 각료 회의를 주재했습니다. 부활절을 앞둔 여러나라에서 고난주간 행사가 열렸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 접종이 세계적으로 진행되는 가운데 여러나라에서 방역에 여전히 힘쓰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미국에 망명을 원하는 남미 이주민들이 미국-멕시코 국경 리오그란데 강을 건너 텍사스주 엘파소에 도착하고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서자바주 발롱안의 국영 페르타미나 정유공장에서 화재 진압 작업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멕시코 수도 멕시코시티에서 아스트라제네카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접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미얀마 주요 도시에서 군부 쿠데타에 반대하는 시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세계 여러나라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접종을 실시했습니다. 컨테이너선 좌초 사고로 중단됐던 이집트 수에즈 운하의 선박 운행이 재개됐습니다.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미얀마에서 군부의 유혈진압에도 시민들의 반 쿠데타 시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화물선 좌초 사고로 막혔던 이집트 수에즈 운하에서 통항이 재개됐습니다. 세계 여러 나라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이 다시 증가세를 보이면서 방역 조치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이집트 중부 소하그 지역에서 열차 충돌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방글라데시 수도 다카에서 이슬람 단체가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의 방문을 반대하는 시위를 벌였습니다. 프랑스와 스페인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방역을 위해 여행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백악관에서 취임 후 첫 기자회견을 갖았습니다. 일본 후쿠시마현 나라하에서 도쿄올림픽 성화 봉송 릴레이가 시작됐습니다. 시에라리온 프리타운에서 대형 화재로 수백 동의 건물이 불탔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미국 보스턴에서 첫 유색인종 출신이자 첫 여성 시장이 취임했습니다. 세계 여러 나라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확산을 위한 노력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호주 시드니 주변에서 폭우로 홍수가 발생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