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을 이유로 미국 내 모든 이민을 일시 중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가 각국 정부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와 관련해 긴장을 늦추지 말라고 경고했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항체를 가지고 있더라도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면역력이 생겼다는 증거는 없다고 세계보건기구(WHO)가 경고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일부 주에서 발생한 봉쇄 완화 시위와 관련 몇몇 주지사들의 조치는 지나치다고 지적했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사태와 관련, 미국의 경제를 정상화하는 방향으로 전환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세계보건기구 WHO는 코로나 대응 최신 전략 보고서에서 개인과 지역사회, 국가의 행동수칙을 설명하며 특히 열악한 나라들에 대한 국제 지원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중국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COVID-19) 무증상 감염 사례가 6천700건 이상 보고됐다고 중국 당국이 밝혔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중국 우한 연구소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이 왔는지 여부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세계보건기구(WHO)에 대한 자금 지원 중단을 지시했습니다. 국제통화기금(IMF)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아프가니스탄, 예맨 등 25개 최빈국의 채무를 경감했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유럽의 스페인과 오스트리아가 경제 활동을 일부 재개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전 세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진자가 200만 명에 근접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여파로 전 세계가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부활절을 맞이했습니다. 미국 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진자가 55만 명을 넘어선 가운데, 5월부터 경제 활동 재개가 가능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한국 질병관리본부 중앙방역대책본부는 정례브리핑에서 어제 27명의 추가 감염 사례가 확인됐고 144명이 격리해제 됐다고 밝혔습니다. 미국 초당파 상원의원들이 중국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발생과 관련된 모든 도축 시장(wet market)을 폐쇄하라고 촉구했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영국 런던 밤하늘에 지구와 달 사이의 거리가 가까워질 때 발생하는'슈퍼문'이 관찰됐습니다. 마이크 폼페오 미국 국무장관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과 관련, "지금은 중국에 응징할 때가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전 세계적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의 진원지인 중국 후베이성 우한에 대한 봉쇄 조처가 해제됐습니다. 미국 마이크로소프트 (MS) 창업자인 빌 게이츠가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개발 지원에 나섰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세계보건기구(WHO)는 세계 각국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에 대한 강화된 조치를 당분간 유지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세계통화기금(IMF)은 중국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를 극복한 것은 고무적인 신호라고 밝혔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이탈리아와 스페인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세가 뚜렷한 안정 국면에 들어섰다는 관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프란치스코 교황이 부활절을 일주일 앞두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을 막기 위해 신자 없이 텅 빈 바티칸 성베드로 대성당에서 성지 수난주일 미사를 집전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