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주요 뉴스를 살펴보는 ‘워싱턴 24시’ 입니다. 미국의 국가안보국(NSA)이 해외 모든 전화통화 내용을 감청할 수 있는 기술을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 입니다.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마흐무드 압바스 팔레스타인 자치정부 수반과 만나 중동 평화를 위해서는 위험을 감수해야 한다고 조언했습니다. 아프가니스탄 정부가 대통령 선거 이전에 미국과의 안보협정 서명을 시사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 입니다. 미국 정부가 크림반도의 주민투표 결과를 인정할 수 없다는 점을 거듭 분명히 했습니다. 미 의회와 여론은 러시아에 대한 강경 대응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존 케리 미 국무장관이 우크라이나 크림 반도의 주민투표가 진행된다면 미국과 유럽이 가만히 있지 않을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바락 오바마 대통령이 우크라이나 사태와 관련 러시아에 경고의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뉴욕 도심에서 벌어진 가스 폭발 사고로 인한 사망자가 계속 늘고 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오바마 대통령이 우크라이나 과도정부의 아르세니 야체뉵 총리를 만납니다. 또 미 의회가 우크라이나 사태 관련 결의안을 채택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이 중앙아시아를 놓고 러시아와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특히 우크라이나 사태와 관련해 러시아를 압박하는 수위도 점차 높이고 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에게 전화를 걸어 항공기 실종사고와 관련해 위로의 뜻을 전했습니다. 미국 정치권에서 우크라이나 사태와 관련한 오바마 행정부의 외교력이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미국 의회가 러시아 제재에 나섰습니다. 힐러리 클린턴 전 국무장관이 연일 푸틴 러시아 대통령에 대한 비난 공세를 높여 주목됩니다. 미군이 아프간 전쟁 수송기지로 활용하던 키르기스스탄의 마나스 기지를 12년만에 폐쇄합니다. 미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에서 중국의 군사력 증강을 우려하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는 가운데 의회가 국방예산 감축 문제를 논의했습니다. 후천성면역결핍증, 에이즈 치료를 위한 미국 의료진의 연구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런가 하면 알츠하이머로 인한 사망은 그동안 너무 과소 평가돼 왔다는 지적이 나왔습니다. 미국의 대학입학시험인 SAT 제도가 2015년부터 일부 변경됩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바락 오바마 대통령이 2015 회계연도 정부 예산안을 의회에 제출했습니다. 미 무역대표부가 러시아와 계획돼 있던 양자 투자협정 예비 협상을 보류했습니다. 미 항공우주국이 생명체 존재 가능성이 높은 목성 위성에 대한 탐사 계획을 추진합니다. 뉴욕타임스 신문이 161년전 기사의 오류를 바로 잡았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과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가 중동 평화협상과 관련해 이견을 보였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