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바 수도 아바나의 호텔에서 발생한 폭발 사고로 인한 사망자가 27명으로 늘어났습니다. 지난 6일 아바나에 있는 사라토가 호텔에서 천연가스 유출로 보이는 폭발 사고가 발생했으며 이후 구출 작업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가스 유출 폭발 사건이 발생한 쿠바 수도 아바나의 호텔에서 7일 구출 작업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쿠바 주재 미국대사관이 지난 2017년 중단했던 비자 발행 업무를 재개했습니다.
콜롬비아가 차세대 훈련기로 한국의 T-50과 FA-50을 선정했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국제통화기금(IMF)이 올해와 내년 세계 경제성장 전망치를 하향조정했습니다.
세계은행은 올해 세계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기존 4.1%에서 3.2%로 수정한다고 18일 밝혔습니다.
코로나 공동 대응을 위해 주요국 정상이 참석하는 두 번째 화상 회의가 다음달 12일 열립니다.
치솟는 연료 가격에 항의하는 시위에 대응하기 위해 페드로 카스티요 페루 대통령이 수도 리마에 4일 통행금지령을 내렸습니다.
온두라스 대법원이 후안 올란도 에르난데스 전 대통령에 대한 미국 인도 판결을 유지했습니다.
미국 정부가 남부 국경에서 체포된 밀입국자들에게 코로나 백신을 제공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온두라스 대법원이 후안 올란도 에르난데스 전 대통령의 미국 신병 인도를 결정했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10일 콜롬비아를 주요 비나토 동맹국으로 지정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의 이날 발표는 바이든 대통령이 백악관에서 이반 두케 콜롬비아 대통령과 정상회담을 한 뒤 나왔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