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가 첫 자체 제작 탄도미사일 시험에 성공했다고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이 27일 밝혔습니다.
러시아 남서부 쿠르스크 지역의 원자력발전소에서 사고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고 라파엘 그로시 국제원자력기구(IAEA) 사무총장이 27일 밝혔습니다.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가 27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전화 회담을 갖고 우크라이나와의 전쟁을 평화적으로 해결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러시아 군이 27일 우크라이나 곳곳에 이틀째 대규모 공습을 가했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26일 우크라이나 민간 지역과 기반시설 등에 대규모 공습을 가한 러시아를 강력히 비난했습니다.
라파엘 그로시 국제원자력기구(IAEA) 사무총장이 27일 러시아 남서부 쿠르스크 원자력발전소를 방문했습니다.
러시아 군이 수도 크이우 지역을 비롯한 우크라이나 곳곳에 대규모 공습을 가했다고 우크라이나 군이 26일 밝혔습니다.
지난주, 독일 서부 지역의 축제장에서 3명을 살해하고 8명을 다치게 한 칼부림 사건의 용의자는 26세 시리아인이라고 독일 경찰 당국이 밝혔습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가 24일, 각각 115명씩 전쟁포로를 교환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24일, 우크라이나의 독립기념일 33주년을 맞아 우크라이나의 신형 드론을 공개했습니다.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는 23일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간 전쟁을 끝내기 위해 양측이 신속히 대화에 나설 것을 촉구했습니다.
독일 가일렌키르헨 지역의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공군 기지 보안 수준이 이틀째 상향조정 상태에 있다고 기지 대변인이 23일 밝혔습니다.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가 23일 우크라이나를 방문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