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시아국가연합 국가들의 올해 경제성장이 지난해보다 더 둔화될 것으로 유엔이 전망했습니다.
일본 중앙은행이 예상과 달리 추가 경기부양책을 제시하지 않고, 정책금리를 현행 마이너스 0.1%로 동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미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가 0% 수준인 기존의 금리를 유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미국의 대표적인 정보통신 기업인 애플 사의 매출이 13년 만에 처음으로 감소했습니다.
세계 최대의 산유국인 사우디아라비아가 ‘석유 시대 이후’에 대비한 경제 개혁 정책을 25일 발표했습니다.
미국의 커피 전문 체인점 스타벅스가 22일 남아프리카공화국 수도 요하네스버그에 1호점을 열었습니다.
일본 정부는 자동차 제조회사인 미쓰비시 측이 고객들에게 정직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전세계 위조상품 거래액 규모가 연간 4천610억 달러에 이른다고, OECD가 밝혔습니다.
영국이 유럽연합에서 탈퇴할 경우 경제가 큰 타격을 입을 것이라고, 영국 재무장관이 밝혔습니다.
세계 주요 산유국들이 산유량 동결에 합의하지 못하면서 국제 유가가 다시 하락했습니다.
파키스탄 서남부 지역에 중국이 참여하는 과다르 항구 건설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중국의 올해 1분기 경제성장률이 7년전 세계 금융대란 이래 최저 수준인 6.7%로 집계됐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