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연합의 구제금융 조건에 관한 그리스 국민투표가 이틀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찬반 의견이 팽팽히 맞서고 있습니다.
미국의 바락 오바마 대통령은 일자리 증가는 좋은 일이지만 서민들의 소득 증대를 위해 해야 할 일이 많다고 말했습니다.
영국 최대 석유회사인 BP사가 2010년 멕시코만 기름유출 사건과 관련해 187억 달러를 배상하기로 했습니다.
미국의 세계적인 닭튀김 연쇄점인 KFC가 미얀마에서 처음으로 문을 열었습니다.
그리스 채무 위기가 현실로 다가오면서 29일 전세계 주식 시장이 일제히 하락세를 보였습니다.
알렉시스 치프라스 그리스 총리가 국제 채권단이 제시한 구제금융 방안을 국민투표에 부치겠다고 밝혔습니다.
유로화를 사용하는 유럽 19개 나라 재무장관들이 22일 그리스 재정위기 사태를 논의합니다.
그리스는 유로존에 계속 남아 경제성장을 이루는 방향으로 채무 위기 사태의 해결책을 찾게 될 것이라고 알렉시스 치프라스 그리스 총리가 말했습니다.
미국의 노동 시장이 점차 개선되고 물가는 완만히 상승하고 있다는 내용의 경제 보고서들이 18일 발표됐습니다.
12일 발표된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내 소비심리가 향상되고 있으며, 물가는 소폭 상승했습니다.
그리스 정부가 채무 불이행 사태를 막기 위해 채권단의 요구를 일부 반영한 새 구제금융 협상안을 제시했습니다.
미국에서 지난 달 28만개 일자리가 새로 만들어졌지만 실업률은 전달에 비해 소폭 오른 5.5%로 집계됐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