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제너럴 모터스 자동차가 점화장치 불량으로 인한 사망 사고 51건에 대해 합의금을 지급할 예정합니다.
미국의 지난해 4분기 국내총생산 증가율이 2.6%로 잠정 집계됐다고 미 상무부가 30일 발표했습니다.
미국경제의 성장세에도 불구하고 전문가들은 기존의 초저금리 기조가 당분간 유지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유럽중앙은행이 19개 유로화 사용국가들의 경제를 살리기 위해 새로운 경제 부양책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국제통화기금, IMF가 올해 세계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3.5%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중국의 지난해 경제성장률이 7.4%로 나타나 24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전 세계 실직자 수가 5년간 계속 증가해, 오는 2019년이면 2억1천200만명에 달할 것이라고 유엔 노동기구가 밝혔습니다.
전세계 인구의 1%의 최고 부자들이 내년이면 지구 전체 부의 과반을 차지하게 될 것이라는 보고서가 나왔습니다.
미국의 지난 달 실업률이 5.6%로 나타나 지난 2009년 이래 6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미국 경제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지난 주 실업수당 신청 건수가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베트남이 자국 통화인 동화에 대해 1% 평가절하를 단행했습니다.
미국 경제에 큰 비중을 차지하는 소비 심리가 12월에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