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연합 재무장관들이 오늘 (27일) 역내 부실은행 처리방안에 합의했습니다.
이틀 연속 급락했던 미국과 유럽의 주식시장이 21일 회복세로 돌아섰습니다.
미 연방준비제도의 벤 버냉키 의장이 양적완화를 통한 경기부양책을 철회할 수 있다고 발언한 뒤 세계 주식시장이 20일 일제히 급락했습니다.
뉴욕 주 금융규제당국이 일본 최대 은행에 대해 미국 제재 대상 국가들의 자금을 세탁해 준 혐의로 2억5천만 달러의 벌금을 부과했습니다.
미국 연방준비제도는 미국의 실업률이 올해 말까지 7.2%까지 소폭 하락할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국제통화기금(IMF)은 미국 경제가 최근 개선되기는 했지만 예산 자동 삭감으로 인해 국가 경제 전반이 상처를 입었다고 평가했습니다.
재정 위기를 겪고 있는 스페인의 부채 규모가 또 다시 최고치를 갱신했습니다.
프랑스 항공기 제조업체인 에어버스의 차세대 주력 기종인 A350 여객기가 오늘 (14일) 첫 비행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세계은행은 구조개혁과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버마와 캄보디아 같은 동아시아 국가들이 그에 따른 혜택을 볼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세계 주요 증시가 13일 일제히 하락세를 나타냈습니다.
미국이 지난 달17만5천개의 일자리를 추가했다고 노동부가 7일 발표했습니다. 한편 실업률은 7.6%로 다소 올랐습니다.
유럽중앙은행은 유로화 사용 국가들의 올해 경제 전망이 여전히 어둡다로 밝혔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