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프로스 당국이 금융위기 원인 조사에 나선 가운데 미할리스 사리스 재무장관이 사임 의사를 밝혔습니다.
2일 유럽통계청은 유럽의 실업률이 사상 최고치인 12%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인도 대법원은 1일 스위스 제약회사 노바티스의 암 치료제 '글리벡'에 대한 특허권 요구를 기각했습니다.
지중해 섬나라 키프로스의 니코스 아나스타시아데스 대통령은 이번 금융위기 사태를 철저하게 조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니코스 아나스티아데스 키프로스 대통령이 오늘 29일 유로존 탈퇴 가능성을 일축했습니다.
미국 백악관은 바락 오바마 대통령이 다음달 10일 2014 회계연도 예산안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금융위기를 겪었던 지중해 키프로스 모든 은행이 28일 13일 만에 업무를 재개합니다.
지난주 미국의 신규 실업수당 신청이 1만6천건이 늘어난 34만7천건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어제 막을 내린 제 5차 브릭스 정상회의에서 브릭스개발은행 설립에 대한 구체적인 합의가 이뤄지지 않았습니다.
지중해의 섬나라 키프로스의 은행 업무가 28일 재개될 예정인 가운데, 키프로스는 당분간 예금자들의 자금을 통제하기로 했습니다.
키프로스가 구제 금융안에 합의한 가운데, 26일 국제신용평가사 피치는 키프로스 은행과 라이키 은행의 신용등급을 강등했습니다.
26일 제 5차 브릭스 정상회담이 남아프리카 공화국 더반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새로운 브릭스 개발 은행 설립 문제가 집중 논의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