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 리알화 가치가 급락하면서 주민들의 불만이 고조된 가운데, 수도 테헤란에서는 4일 대부분 상점들이 문을 닫았습니다.
야니스 스투르나라스 그리스 재무장관은 이번 주말에 국제통화기금과 유럽중앙은행, 유럽연합과 추가 구제금융에 대해 합의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아시아개발은행은 오늘 (3일) 보고서를 통해 역내 개발도상국의 경제성장 전망치를 또 다시 낮췄습니다.
이란 리알화의 가치가 하루 만에 17%나 떨어졌습니다.
야니스 스투르나라스 그리스 재무장관은 오늘 (1일) 추가 긴축정책안을 의회에 제출할 계획입니다.
중국의 9월 제조업 지수가 또 다시 50이하에 머물러 11개월 연속 낮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미국의 신규실업수당 청구건수가 최근 두 달 만에 가장 큰 폭으로 떨어졌습니다.
세계 최대 커피 전문점인 스타벅스가 다음달 인도에서 첫 매장을 열 계획입니다.
그리스와 스페인 정부는 국민들의 대규모 항의시위에도 불구하고 추가 긴축재정을 강행할 계획입니다.
미국의 2분기 경제 성장이 앞서 1분기에 비해 위축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스페인 정부는 27일 전국적인 반대 시위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긴축 정책과 내년 예산안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지난 5월 말 세계 주요 8개국, G8이 합의한 '식량안보동맹'에 아프리카 3개국이 추가로 참여할 예정입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