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 그리스도가 탄생한 성탄절을 맞아 이스라엘 요르단 강 서안지구 팔레스타인령에 있는 예수 탄생지 베들레헴에 수많은 순례자와 관광객들이 몰려들었습니다.
필리핀에서 가장 큰 명절 중 하나인 성탄절을 앞두고 강력한 태풍이 상륙할 것으로 예상돼 비상이 걸렸습니다.
리비아 여객기를 공중납치했던 범인 2명이 투항했습니다. 납치범들은 23일 리비아 사브하발 트리폴리행 여객기를 이륙 직후 납치했습니다.
납치된 리비아 국영항공사의 항공기가 몰타 공항에 착륙한 후 조종사를 제외한 승객들 전원이 풀려났습니다.
리비아에서 출발한 여객기 한 대가 납치돼 몰타 공항에 착륙했다고 몰타 총리가 밝혔습니다. 여객기에는 118명이 탑승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파키스탄이 치료차 방문을 원하는 아프가니스탄 국적자들에게 입국 비자를 발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말레이시아 북부의 공군 기지에서 군용기가 추락해 1명이 숨지고, 3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현재 말레이시아 당국은 공군 기지가 있는 버터워스 타운에 조사 팀을 급파한 상태입니다.
중국에 지난 며칠간 올해 들어 최악의 스모그가 발생한 가운데 21일에는 70여개 도시들에 대기오염에 따른 적색경보가 발령됐습니다.
터키 수도 앙카라에서 20일 밤 러시아대사를 총격 살해한 범인은 현직 경찰관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독일 베를린에서 19일 대형 트럭이 성탄절 시장을 덮쳐 9명이 숨지고 많은 사람이 다쳤습니다.
러시아 시베리아 이르쿠츠크 지역에서 목욕용 화장수를 마시고 숨진 사람이 최소한 48명에 이른다고 러시아 당국이 19일 밝혔습니다.
러시아 군용기가 북극 공항에 불시착해 탑승자 39명 대부분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