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 화물기가 키르기스스탄 공항 인근에 추락해 어린이 등 32명이 숨졌습니다. 키르기스스탄 당국은 항공기가 짙은 안개 속에 착륙을 시도하다 추락했다고 밝혔습니다.
중국 최대의 명절인 음력설, 춘절을 앞두고 중국인들의 민족 대이동이 시작됐습니다.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은 쿠바인들이 미국에 입국할 경우 누구든 비자없이 체류할 수 있게 해온 정책을 즉각 폐기한다고 밝혔습니다.
세계보건기구 WHO와 미국 국립암협회는10일 발표한 보고서에서, 흡연으로 세계 경제가 연간 1조 달러의 손실을 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 오는 2030년까지 흡연으로 인한 사망자가 지금보다 3분의 1 더 늘어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미국 플로리다 주 국제공항에서 총기를 난사해 사상자를 낸 용의자가 토요일(7일) 기소됐습니다.
이스라엘 예루살렘에서 일요일(8일) 트럭 한 대가 경찰들을 향해 돌진해 경찰관 4명이 숨졌다고 이스라엘 경찰국이 밝혔습니다.
이라크 수도 바그다드에서 자살 폭탄 공격이 발생해 적어도 13명이 숨지고 수십 명이 다쳤습니다.
미국에서 6일 총기 난사 사건으로 폐쇄됐던 플로리다 포트로더데일 공항이 7일 다시 문을 열었습니다.
미국 남부 플로리다 공항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해 최소 5명이 사망했습니다. 경찰은 현장에서 범인을 체포해 현재 구금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터키 언론들이 지난 1일 이스탄불 나이트클럽에 테러 공격을 가해 39명을 살해한 용의자들 중 한 명이라며 한 남성의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중국 남부 광저우성 보건당국은 H7N9 조류독감의 새로운 인체 감염 사례를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올 겨울 들어 중국 내에서 조류독감이 인간에게 전염된 경우는 모두 19건으로 늘었습니다.
브라질 서북부 아마조나스 주에 있는 교도소에서 폭동이 발생해 적어도 60명이 숨졌습니다. 현지 언론들은 경쟁관계인 마약 조직들 사이에 전투가 벌어진 뒤 참수된 시신들이 교도소 담장 너머로 던져졌다고 보도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