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민주당 전당대회에서 조 바이든 대통령과 힐러리 클린턴 전 국무장관이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과 팀 월즈 부통령 후보 지명자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습니다.
미국 정부는 19일 세계 곳곳의 인도주의 지원 요구 대응에 파트너 국가들이 동참해 줄 것을 촉구했습니다.
미국 민주당이 19일 전당대회를 열고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과 팀 월즈 부통령 후보 지명자의 오는 11월 대선 승리를 위한 지지층 결집에 나섭니다.
미국 민주당이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을 대통령 후보로 지명하는 전당대회 개막 전날, 차기 집권 시 핵심 정책 기조를 담은 정강 정책을 공개하고 미한 동맹과 미한일 협력 강화를 강조했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19일 시카고에서 개막한 민주당 전당대회 첫날 연설자로 나서,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대선 도전에 강력한 지지를 보냈습니다.
미국 국무부는 ‘오커스(AUKUS)’ 군사동맹인 미국과 영국, 호주 세 나라가 군사 기술과 무기 등의 수출 규제를 상호 대폭 완화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선거 캠프가 10일, 일부 내부 통신이 해킹당했다고 밝혔습니다.
미국 민주당 대선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은 10일, 11월 대선에서 승리하면 미국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독립성을 보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미국이 우크라이나에 대한 1억 2천500만 달 규모의 새로운 군사 지원 패키지를 발표했습니다.
미국 민주당 대선 후보로 확정된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경합주 유세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가운데 9일 애리조나주를 찾았습니다.
오는 11월 실시되는 미국 대통령 선거의 민주당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공화당 후보가 9월 10일 첫 TV 토론을 벌일 예정입니다.
이란과 연계된 해커들이 지난 6월 미국 대통령 선거운동본부 고위 관계자의 이메일에 대한 해킹을 시도했었다고 미국 마이크로소프트(MS)사가 8일 밝혔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