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력 설을 맞이하여 전세계 각국에서 불꽃놀이 축제가 벌어졌습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케이티 페리'의 ‘Firework(불꽃놀이)’란 노래를 소개해 드립니다.
오늘은 ‘All You Need Is Love (당신에게 필요한 건 사랑뿐이죠)’란 제목의 노래를 소개해드립니다. 청취자 신청곡인데요, 얼마전 한국 텔레비젼 프로그램 ‘무한도전’ 출연자들이 이 노래를 불렀다고 하네요.
오늘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성탄 분위기가 나는 노래 준비했는데요. '베트 미들러'가 부른 ‘From a Distance’란 곡입니다. 2006년에 나온 크리스마스 편곡 판으로 골랐습니다.
‘Calendar Girl’이란 노래가 있습니다. 사랑하는 소녀에 대한 마음을 담은 밝은 분위기의 노래인데요, 가사를 해석하면서 1월부터 12월까지 미국의 여러 가지 풍습들을 엿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스티비 원더'의 노래 준비했습니다. ‘I Just Called to Say I Love You (그냥 사랑한다 말 하려고 전화했어요)'. 여러분도 평소 궁금했던 사람들에게 오늘 전화 한 통 넣으면 어떨까요?
연말 분위기에 우울하신 분이 있다면 이 노래를 권해 드리고 싶습니다. 미국 가수 '알 켈리'가 부렀는데요, ‘I Believe I Can Fly (난 날 수 있다고 믿어요’란 노래입니다.
찬바람과 함께 연말이 다가오면 지난 한 해를 돌이켜보게 되는데요. 이런 분위기에 어울리는 노래가 있습니다. 오늘은 뮤지컬 ‘캐츠’에 나오는 ‘Memory (추억)’이란 제목의 노래를 소개합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산타클로스에 대한 노래 한 곡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이들 동요 같은 곡인데요, ‘Santa Claus Is Comin’ to Town (산타클로스가 오고 계세요)’ 란 노래입니다.
올 여름 아바의 노래를 중심으로 한 뮤지컬 영화 ‘맘마 미아’가 개봉했죠. 그래서인지 아바의 노래를 신청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오늘은 청취자 신청곡 ‘Super Trouper’를 소개해드립니다.
뮤지컬 ‘에비타’는 아르헨티나 대통령 부인이었던 에바 페론의 이야기인데요, 미국 가수 마돈나가 주인공으로 출연해서 영화가 나오기도 했죠. 오늘은 뮤지컬 ‘에비타’의 삽입곡 ‘Don’t Cry For Me Argentina’를 소개해드립니다.
워싱턴에서 케네디 센터 '닐 다이아몬드'(Neil Diamond)를 우리 시대 최고의 대중음악 작곡가 가운데 한 사람이라고 평가했습니다. 오늘은 그의 대표곡 중 하나인 ‘Song Sung Blue’란 노래를 소개해드립니다.
이번주 미국인들은 참으로 흥분되는 한 주를 보냈습니다. 미국 역사상 최초로 흑인 대통령이 탄생하게 됐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오바마 선거캠프에서 애용된 노래 ‘Only in America’를 소개해드립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