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ak Easy English'의 코너 속 코너 ‘트위터로 배우는 영어’입니다. 요즘 뉴욕과 같은 미국 대도시에선 '공유 전기 스쿠터'가 유행입니다. 쉽게 빌리고 아무데나 세워 놓을 수 있어서 편리하지만 안전 문제 등 부작용도 있는데요. 오늘은 '공유 전기 스쿠터'에 관한 이야기 입니다.
'Everyday Grammar', '매일 문법'은 짧은 동영상을 통해 미국 영어 문법을 매일 연습할 수 있도록 준비한 강좌입니다. 매주 연재합니다. 오늘은 대상을 뭉뚱그려 말하는 ‘불명확 명사(imprecise noun)’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쉽고 신나는 생활영어 'Speak Easy English'의 코너 속 코너 '뉴스톡'입니다. 오늘은 절차나 과정의 속도를 내다는 뜻의 'Speed up the process'에 대해 알아봅니다.
쉽고 신나는 생활영어 'Speak Easy English' 입니다. 히어로 영화를 보면 꼭 평화를 해치는 악당들이 나오죠. 이렇게 나쁜 의도로 무언가를 꾸미는 것을 영어로 어떻게 표현할까요?
'Speak Easy English'의 코너 속 코너 ‘트위터로 배우는 영어’입니다. 얼마 전 이탈리아 제노바의 고속도로 교량이 무너지면서 세계를 놀라게 했는데요, 많은 사상자가 발생하고 책임 소재 공방이 이어졌습니다. 오늘은 이 사건에 대한 트윗 살펴볼까요?
'Everyday Grammar', '매일 문법'은 짧은 동영상을 통해 미국 영어 문법을 매일 연습할 수 있도록 준비한 강좌입니다. 매주 연재합니다. 미국에서 카페나 패스트푸드점에 갔는데, 'Do you want~?'가 아니라 ‘Did you want~?’라고 종업원이 물어 당황했다는 외국인들이 많습니다. 왜 그랬을까요? 오늘 강좌에서 자세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쉽고 신나는 생활영어 'Speak Easy English'의 코너 속 코너 '뉴스톡'입니다. 오늘은 사람들이 이익을 추구하기 보다는 손실을 회피하려는 경향이 많다는 '손실회피', 'Loss-aversion'에 대해 알아봅니다.
쉽고 신나는 생활영어 'Speak Easy English' 입니다. 배가 고파서 냉장고를 열었는데 딱히 먹을 것은 없고, 이것저것 모아서 뭐라도 만들어 먹을 때가 있죠. 오늘은 이렇게 주어진 것들로 무언가를 만들어내는 것을 뜻하는 표현 'Put together'를 배워봅니다.
'Speak Easy English'의 코너 속 코너 ‘트위터로 배우는 영어’입니다. 16만 달러의 상금이 걸린 중국의 비둘기 날리기 대회에서 부정행위가 적발돼 처벌받았는데요. 시속 100마일정도로 날아가는 비둘기보다 훨씬 빠른 시속 200마일 고속철도를 이용했다고 합니다. 오늘은 이 이야기에 대한 트윗 살펴볼까요?
'Everyday Grammar', '매일 문법'은 짧은 동영상을 통해 미국 영어 문법을 매일 연습할 수 있도록 준비한 강좌입니다. 매주 연재합니다. ‘언제나’, ‘항상’이라는 뜻의 부사 always 아시죠? 그런데, 말하는 방식에 따라 always의 의미가 달라진다는 것도 아시나요? 오늘 강좌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쉽고 신나는 생활영어 'Speak Easy English'의 코너 속 코너 '뉴스톡'입니다. 오늘은 '타협점을 찾다'는 뜻의 표현 'Reach a compromise'를 배워봅니다.
쉽고 신나는 생활영어 'Speak Easy English'의 코너 속 코너 '뉴스톡'입니다. 매일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신문이나 TV를 보면서 뉴스를 ‘따라잡는다’ 라고 하죠. 오늘은 ‘따라잡는다’는 뜻의 영어 표현 'Keep up with'를 배워봅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