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미국 워싱턴 연방의사당 앞에 내년 1월에 열릴 제 46대 대통령 취임식 무대가 설치되고 있습니다. 조 바이든 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델라웨어주 윌밍턴 퀸스극장에서 차기 정부의 경제팀 지명자들을 소개했습니다. 독일 트리어에서 차량 1대가 보행자 구역으로 돌진해 2명이 숨지고 15여명이 다쳤습니다.
[오늘의 사진] 2020. 12. 1

1
미국 워싱턴 연방의사당 앞에 내년 1월 20일 열릴 제 46대 대통령 취임식 무대가 설치되고 있다.

2
조 바이든 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차기 정부의 재무부 장관으로 지명한 재닛 옐런 전 연방준비제도 의장이 델라웨어주 윌밍턴 퀸스극장에서 연설했다.

3
델라웨어주 윌밍턴 퀸스극장에서 차기 정부의 경제팀 지명자들을 소개하고 나온 조 바이든 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다리에 깁스를 하고 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29일 반려견과 놀다 발목에 금이 갔다.

4
독일 트리어에서 차량 1대가 보행자 구역으로 시속 70-80km로 돌진해 2명이 숨지고 15여명이 다쳤다. 경찰은 운전자 1명을 체포했다고 밝혔다.

5
에티오피아 난민들이 티그레이의 내전 전투를 피해 수단 접경에 있는 난민캠프로 대피하고 있다.

6
미국 뉴욕주 뉴로셸의 몬테피오레 뉴로셸 병원 간호사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사태 중 인력 부족에 항의하며 파업을 벌였다.

7
미국 버지니아주 알링턴의 드라이브 스루 진료소에서 시민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검사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