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리우올림픽 양궁 여자 개인전에서 한국의 장혜진 선수가 단체전 금메달에 이어 두 번째 금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북한이 리우올림픽 출전국 중 GDP 대비 메달 순위에서는 1위에 올랐습니다.
브라질 리우올림픽 닷새 째인 10일 미국은 수영 종목에서 2 개의 메달을 추가하면서 종합 1위 자리를 굳혔습니다.
브라질 리우올림픽 대회 나흘째인 어제 미국 대표팀이 금메달 사냥에서 큰 수확을 거뒀습니다.
미국이 리우올림픽 수영 종목에서 추가 금메달 획득에 성공했습니다.
리우올림픽에 출전한 남북한 체조선수가 함께 찍은 사진 한 장이 세계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브라질 리우올림픽 대회 사흘째인 8일 체조와 수영, 펜싱, 여자 럭비, 유도 등 종목에서 각국 선수들의 메달 경쟁이 이어집니다.
북한의 유력한 금메달 후보였던 역도 영웅 엄윤철이 7일 은메달 획득에 그쳐 올림픽 2연패에 실패했습니다.
브라질 리우 올림픽의 첫 금메달은 미국의 사격 선수 기니 트레셔 선수가 차지했습니다.
기대를 모았던 북한 여자 유도 대표팀의 김설미 선수가 여자 유도 48㎏급 1회전에서 러시아의 이라나 돌고바 선수에게 절반패를 당했습니다.
2016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이 공식 개막했습니다.
2016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이 오늘 공식 개막합니다. 개막식은 브라질 현지 시간으로 5일 오후 8시, 한반도 시간으로 6일 오전 8시에 시작됩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