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민주당의 팀 케인, 공화당의 마이크 펜스 부통령 후보가 오늘(4일) 저녁 버지니아주 팜빌의 롱우드대학에서 열리는 부통령 후보 토론회를 통해 맞대결합니다.
미국 NBC방송이 최근 실시한 여론조사에서 힐러리 클린턴 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46%의 지지율을 기록, 40%에 머문 도널드 트럼프 공화당 후보를 6%p차로 앞서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 공화당 대통령 후보의 세금 회피 의혹이 한 달여밖에 남지 않은 대선판에서 핵심 쟁점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프란치스코 교황이 2일 미국 가톨릭 신자 유권자들을 향해 "공약을 연구하고, 기도하며, 양심에 따라 투표하라"고 조언했습니다.
미국 공화당의 도널드 트럼프 후보가 지난 1995년 세금 보고 당시 9억 1천 6백만 달러의 손실을 신고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 공화당 대통령후보가 운영하는 트럼프재단이 당국의 사전 인가 절차를 거치지 않고 기부금을 걷어왔다는 보도가 나와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통령 후보와 힐러리 클린턴 민주당 후보가 오늘(29일) 각각 당내 경선에서 첫 승리를 거두며 후보 확정에 기여한 지역을 찾아 텃밭 다지기에 나섭니다.
미국 대통령 선거 투표일을 6주 앞둔 어제(27일) 유세 현장에 나선 힐러리 클린턴 민주당 후보와 도널드 트럼프 공화당 후보가 전날 실시된 1차 TV토론 내용을 두고 상호 비방전을 펼쳤습니다.
힐러리 클린턴 미국 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26일 실시된 1차 TV토론의 승자로 꼽혔습니다.
26일 진행된 미국 대선 첫 TV토론 직후 아시아 증시는 대체로 상승세를 보인 반면, 유럽 주요 지수들은 떨어졌습니다. 그런 가운데 '월스트리트 저널'은 투자 전문가들이 도널드 트럼프 공화당 후보의 당선 가능성을 진지하게 검토하기 시작했다고 전했습니다.
오는 11월 8일 미국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도널드 트럼프 공화당 후보와 힐러리 클린턴 민주당 후보가 26일 첫 정치 토론회에서 경제 현안과 해외에서의 미국의 역할 문제 등을 놓고 맞대결을 벌였습니다.
2016년 미국 대선의 최대 분수령이 될 첫 TV토론이 오늘(26일) 뉴욕에서 열립니다. 민주당의 힐러리 클린턴 후보와 공화당의 도널드 트럼프 후보가 처음 맞대결하는 이번 토론을 역대 최대인 1억 명이 시청할 것으로 주요 매체들은 예상하고 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