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주요 뉴스를 살펴보는 ‘워싱턴 24시’ 입니다. 미국 공화당의 2인자 에릭 캔터 의원이 경선에서 탈락한 뒤 오바마 행정부의 이민개혁이 좌초될 위기에 놓였다는 분석입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살펴보는 ‘워싱턴 24시’ 입니다.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총기 규제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고 있는 현실에 대해 안타까운 심경을 밝혔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살펴보는 ‘워싱턴 24시’ 입니다. 미국 보훈병원들의 실태를 정밀 진단한 연방보훈처의 자체 감사보고서가 발표됐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살펴보는 ‘워싱턴 24시’ 입니다. 미국 정부가 우크라이나를 비롯한 흑해 연안 3개국에 6천만 달러를 추가 지원할 계획입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살펴보는 ‘워싱턴 24시’ 입니다. 미국 국방부가 연례 보고서에서 중국의 군사력 확장을 우려했습니다. 힐러리 클린턴 전 국무장관이 새 회고록에서 푸틴을 속 좁은 독재자로 묘사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살펴보는 ‘워싱턴 24시’ 입니다. 미국 정부가 유럽에 대한 군사 지원 강화를 약속한 가운데 척 헤이글 미 국방장관이 유럽 국가들에 방위비를 증액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살펴보는 ‘워싱턴 24시’ 입니다. 미군의 정찰기 활동을 러시아 전투기가 가로 막는 사태가 벌어졌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살펴보는 ‘워싱턴 24시’ 입니다. 유럽 순방을 시작한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폴란드에서 유럽 안보 강화를 위한 군사 지원 확대를 제안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살펴보는 ‘워싱턴 24시’ 입니다. 미국 연방 환경청이 화력발전소들의 탄소 배출량을 대폭 감축하도록 하는 내용의 규제안을 발표합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살펴보는 ‘워싱턴 24시’ 입니다. 바락 오바마 미국 행정부의 해외이민자 추방 완화 조치를 놓고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살펴보는 ‘워싱턴 24시’ 입니다. 대기자 명단을 조작한 미국 보훈병원의 실태 보고서가 발표된 뒤 에릭 신세키 보훈처 장관의 사퇴 여론이 다시 고조되고 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살펴보는 ‘워싱턴 24시’ 입니다. 오바마 대통령이 아프가니스탄에 주둔해 있는 미군 병력 철수 계획을 구체적으로 밝혔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