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 정보기관의 해외 정보 수집 파문이 아시아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이 해외 투자 유치에 적극 나서고 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 국가안보국(NSA)이 인터넷 업체 구글과 야후에 몰래 접속해 정보를 수집한 정황이 드러났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의 정보기관장들이 의회 청문회에 출석해 해외 감시활동을 둘러싼 의혹을 해명했습니다. 이라크 총리가 무기 지원을 요청하기 위해 미국을 방문합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 정부가 우방국들을 대상으로 한 해외 감시활동의 정책 변경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경제가 최근 크게 위축되고 있음을 보여주는 경제 지표가 속속 발표됐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 국가안보국(NSA)의 해외 감시활동 의혹이 일파만파 번지고 있습니다. 존 케리 미 국무장관이 기고문을 통해 시리아의 바샤르 알 아사드 정권을 비난했습니다.
미국의 정보기관이 전 세계 35개국 정상들의 전화통화도 도청해 왔다는 의혹이 새롭게 제기됐습니다. 세계적인 커피 전문점 스타벅스가 ‘차 전문점’을 선보였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의 바락 오바마 대통령과 파키스탄의 나와즈 샤리프 총리가 정상회담을 갖고 무인기 문제 등을 논의했습니다. 미국 정보당국이 독일 총리의 휴대전화를 도청했었다는 의혹이 새롭게 제기돼 양국 관계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의 척 헤이글 국방장관이 아프가니스탄 국방장관과의 회담에서 안보 합의를 승인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미국을 방문중인 파키스탄 총리가 미국 무인기 사용에 대해 거듭 반대 의사를 나타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 연방정부 폐쇄 사태의 여파가 공화당에 계속 불리하게 작용하고 있습니다. 미 국가안보국의 감시활동 폭로 기사와 관련해 오바마 대통령이 프랑스 대통령에게 직접 해명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의 바락 오바마 대통령은 정부의 재정 위기가 해소된만큼 이제 민생 현안에 집중하자며 정치권에 협조를 당부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 연방정부의 임시 예산안이 어젯밤 의회를 모두 통과해 정부 폐쇄가 끝나고 국가 부도 사태를 모면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국제신용평가기관 피치 사가 미국의 국가신용등급에 대해 부정적인 전망을 내놨습니다. 힐러리 클린턴 전 국무장관이 주지사 선거를 치르는 민주당 후보를 위한 지원 유세에 나섭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