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이모저모를 알아보는 ‘서울통신’ 입니다. 지난 주말부터 본격적인 여름휴가가 시작됐습니다. 한국의 경상수지가 40개월째 흑자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한국의 국책은행인 한국은행이 오늘 발표했습니다.
한국의 이모저모를 알아보는 ‘서울통신’ 입니다. 폭염으로 인한 사망자가 늘어났습니다. 충청남도에서 30일 30대 건설노동자가 열사병으로 숨진 데 이어 최근 사흘 동안 모두 4명이 숨졌습니다.
한국의 이모저모를 알아보는 ‘서울통신’ 입니다. 가뭄 걱정이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장마에 비 피해 걱정을 하다가 이제는 뜨거운 햇볕에 숨이 막힐 것 같다며 더위를 호소하고 있습니다. 지난 28일 충청남도의 한 공사현장에서 일하고 있던 30대 남성이 쓰러져 회복되지 못하고 오늘 숨을 거뒀습니다.
한국의 이모저모를 알아보는 ‘서울통신’ 입니다. 앞으로 한국에서는 은행의 종이통장이 사라질 거라는 소식입니다.
한국의 이모저모를 알아보는 ‘서울통신’ 입니다. 국의 중동호흡기증후군 사태, 메르스가 사실상 종식됐다는 선언이 나왔습니다.
한국의 이모저모를 알아보는 ‘서울통신’ 입니다. 한국의 메르스 사태가 사실상 종식 됐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요즘 한국 영화계에서는 ‘암살’이 화두입니다.
한국의 이모저모를 알아보는 ‘서울통신’ 입니다. 가뭄 해결뿐 아니라 바닥을 드러냈던 댐과 저수지에 물이 채워졌습니다. 그 동안 중부 이남지역에만 비를 뿌리고 사라졌던 장마전선이 이번에는 중부 북부지역까지 영향을 미쳐 물 폭탄을 쏟아냈습니다.
한국의 이모저모를 알아보는 ‘서울통신’ 입니다. 복날 한국사람들은 어떻게 보내는지 중복날 표정 알아봅니다.
한국의 이모저모를 알아보는 ‘서울통신’입니다. 22일 현재 치료중인 메르스 환자가 13명인데 1명만 양성반응을 보이고 있고 나머지 12명은 음성으로 바뀌었다는 소식입니다.
한국의 이모저모를 알아보는 ‘서울통신’ 입니다. 한국 교육부와 미래창조과학부가 2018년부터 한국의 초등학교부터 대학교까지 미래형 인재 양성을 위한 컴퓨터 소프트웨어 교육을 하겠다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한국의 이모저모를 알아보는 ‘서울통신’ 입니다. 여름방학을 앞두고 한국의 한 영어교육전문기업이 학부모 665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했습니다. 자녀들의 여름방학 계획이 어떠하냐고 물었더니 10명 중 7명이 사교육을 시킬 예정이라고 답을 했습니다.
한국의 이모저모를 알아보는 ‘서울통신’ 입니다. 영화’ 연평해전’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관객 500만 명을 돌파해 올 들어 개봉된 한국영화로서는 흥행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