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이모저모를 알아보는 ‘서울통신’ 입니다. 추석을 닷새 앞두고 한국 정부가 민족의 대이동을 준비하고 있는 분위기입니다.
한국의 이모저모를 알아보는 ‘서울통신’ 입니다. 서울 한강 길을 따라서 자전거 5,000여대가 줄지어 달리는 장관이 펼쳐졌습니다. 평상시에는 자동차로 빼곡했던 도로가 형형색색의 자전거 행렬로 가득 찼었습니다.
한국의 이모저모를 알아보는 ‘서울통신’ 입니다. 중국 현지에서 한국 화장품의 인기는 일본을 제치고, 프랑스에 이어 매출 2위에 올라있습니다.
한국의 이모저모를 알아보는 ‘서울통신’ 입니다. 서울의 인구도 2010년 이후 매년 5만 명씩 줄고 있어서 내년에는 서울인구 1천만명의 상징적인 숫자가 깨어질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한국의 이모저모를 알아보는 ‘서울통신’, 오늘도 도성민 기자 연결돼 있습니다. 한국 이모저모를 알아보는 ‘서울통신’ 입니다.
한국의 이모저모를 알아보는 ‘서울통신’ 입니다. 곧 3만 달러 소득에 진입할 것이라는 예고성 전망이 한동안 계속됐었는데, 세계적인 경기불황의 영향이 한국의 목표달성에 제동을 걸고 있습니다.
노사정 4자 대표가 노동시장 개혁 방안에 잠정 합의했습니다. 군입대 경쟁율이 7.5대 1로 높아졌습니다. 올 여름 일조량이 많아서 과일맛이 좋을 거란 전망입니다.
한국의 이모저모를 알아보는 ‘서울통신’ 입니다. 한국 민간항공사 조종사들의 중국 진출이 크게 늘었다는 소식입니다.
한국의 이모저모를 알아보는 ‘서울통신’ 입니다. 추석을 앞두고 무성하게 자란 조상 무덤의 풀을 깔끔하게 깎아주는 벌초가 한창입니다. 한국 정부가 빈곤의 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 가정을 위해 장려금을 지원합니다.
한국의 이모저모를 알아보는 ‘서울통신’ 입니다. 추자도 인근 해역에서 전복된 낚시어선의 실종자를 찾는 수색 작업, 오늘은 일본에도 협조요청이 들어갔다는 소식입니다.
한국의 이모저모를 알아보는 ‘서울통신’ 입니다. 전라남도 해남에서 제주도 인근 추자도로 낚시를 나섰던 어선 ‘돌고래호’의 실종자를 찾기 위한 수색 작업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한국의 이모저모를 알아보는 ‘서울통신’ 입니다. 전라남도 해남에서 제주도에 인근 추자도로 향하던 낚시어선이 전복돼 큰 인명피해가 났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