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 사법부가 간첩 혐의로 기소된 미국인 4명에 대한 형을 확정했습니다.
레트노 마르수디 인도네시아 외무장관이 4일 미얀마에서 미얀마의 실권자인 아웅산 수치를 비롯해 고위 관리들을 만나 로힝야 사태를 논의합니다.
후안 마누엘 산토스 콜롬비아 대통령은 로마 가톨릭 교황의 방문에 앞서 주요 반군세력과 휴전에 합의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캄보디아 정부가 야당 지도자인 켐 소카 캄보디아구국당 대표를 3일 간첩 혐의로 체포했습니다.
러시아 외무부가 미 연방수사국(FBI)의 샌프란시스코 주재 러시아 영사관과 외교 시설 수색은 외교관 면책특권을 위반하는 것이라고 비판했습니다.
미얀마 서부 라카인주에서 정부군과 이슬람 로힝야족 무장반군 간에 발생한 유혈충돌로 지금까지 400여 명이 사망했습니다.
미군이 지원하는 시리아민주군(SDF)이 시리아 내 이슬람 수니파 무장세력의 사실상 수도인 락까의 ‘올드시티’를 장악했다고 밝혔습니다.
미국에 입국한 난민 수가 두 달 연속, 10년 만에 최저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제9차 브릭스(BRICS) 정상회의가 3일부터 5일까지 중국 푸젠성 샤먼에서 열립니다.
러시아 외무부의 세르게이 라브로프 장관은 31일 발표된 미국 정부의 외교 보복 조처에 강경하게 대응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미군이 최근 아프가니스탄에서 실시한 두 건의 공습으로 민간인 28명이 숨지고 16명이 다쳤다고 유엔이 31일 밝혔습니다.
미국 세관국경보호국(CBP)이 어제(31일) 멕시코 국경에 세울 장벽의 시제품을 만들 회사 4곳을 발표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