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군이 우크라이나 동부 도네츠크의 마을을 추가 점령했다고 러시아 국방부가 어제(4일) 밝혔습니다.
영국에서 이민자 망명에 반대하는 폭력 시위가 계속되는 가운데 정부가 긴급대책 마련에 나섰습니다.
우크라이나 정부는 미국 정부가 지원한 39억 달러의 자금을 수령했다고 우크라이나 총리가 5일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 군이 러시아의 잠수함을 격침했다고 밝혔습니다.
미국 ‘여자 수영의 전설’인 케이티 러데키가 역대 올림픽 여자 선수 최다 메달 타이 기록을 세웠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1일 러시아와의 수감자 맞교환으로 풀려난 자국민들을 한밤중 직접 마중 나가 환영했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어제(1일) 이뤄진 미국과 러시아의 수감자 맞교환은 외교가 이룬 쾌거라며 앞으로도 이런 노력을 계속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 군이 러시아가 강제합병한 크름반도 지역에 미사일과 드론 공격을 가했다고 러시아가 임명한 현지 당국자가 오늘(2일) 밝혔습니다.
러시아가 억류해온 월스트리트저널 신문의 에반 게르시코비치 기자와 미국 해병대 출신 기업보안 임원 폴 웰런 씨를 석방했다고 1일 블룸버그 통신과 ABC뉴스, 폭스뉴스 등이 잇따라 보도했습니다.
우크라이나에 대한 F-16 전투기 첫 인도분이 도착했다고 리투아니아 외무장관과 미국 관리 등이 어제(7월 31일) 밝혔습니다.
러시아 군이 전술핵무기 배치 연습을 위한 훈련 3단계를 시작했다고 러시아 국방부가 오늘(31일) 밝혔습니다.
러시아 군이 밤 사이 또다시 대규모 드론 공격을 가했다고 우크라이나 군이 오늘(31일) 밝혔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