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북서부의 신장 위구르 자치구 내 분리주의자들이 폭력사태를 일으켜 민간인들을 공격했다고 중국 외교부가 비난했습니다.
국제적십자사가 지난 여름 심각한 수해를 입은 황해남도 주민들을 돕는 활동을 재개합니다.
이스라엘 외교부가 사상 처음으로 에티오피아 출신 대사를 임명했습니다.
중국이 필리핀의 남중국해 유전 개발에 대해 엄중 경고했습니다.
미국 의회는 앞으로 몇 년 안에 미 국방부 예산이 추가 감축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북대서양조약기구 NATO의 아네르스 포그 라스무센 사무총장은 이슬람 경전인 코란 소각에 항의하는 아프간인들의 시위 과정에서 연합군이 놀랄만한 자제와 전문성을 보였다고 말했습니다.
최근 한국의 탈북자 출신 기독교 목회자 4 명이, 미국에 있는 한인 교회의 초청으로 미국을 방문했습니다.
중국 서북부 신장 위구르 자치구에서 폭동이 발생해 적어도 12명이 숨졌습니다.
한국의 세계적인 지휘자인 정명훈 서울시립교향악단 예술감독이 북한에 도착했습니다.
일본 언론들은 지난 주 열린 미-북 고위급 회담에서 북한이 영변 우라늄 농축시설에 새로운 농축 연료를 장전하지 않겠다고 제안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지구촌의 핵 테러 방지 방안을 논의할 핵안보정상회의가 3월 말 서울에서 열립니다. 오늘은 첫 번째 순서로 서울 핵안보정상회의의 성격과 주요 의제, 목표 등을 전해 드립니다.
미국 정부는 북한 내 인권 상황과 북한 난민 처우에 대한 한국 정부의 깊은 우려에 공감한다고 밝혔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