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미국 대선 후보인 공화당의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민주당의 조 바이든 부통령의 첫 TV 토론을 하루 앞두고 토론이 열릴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에서 준비가 한창입니다. 한국 인천 국제공항에서 한국전쟁에서 전사한 중국 군사의 유해 인도식이 있었습니다. 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이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시대 후 국제 질서와 세계 통치'란 제목의 포럼 에서 연설했습니다.
[오늘의 사진] 2020. 9. 28

1
미국 캘리포니아주 내파 카운티의 디어파크에서 발생한 '글래스 파이어' 산불로 종려나무가 불타고 있다.

2
공화당 대선 후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민주당 후보 조 바이든 전 부통령의 첫 TV 토론을 하루 앞두고 미국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에서 대통령 토론위원회 관계자들이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3
중국 베이징 외교부 청사에서 열린 'COVID-19 시대 후 국제 질서와 세계 통치 란팅 포럼'에서 왕이 중국 국무위원 겸 외교부장(중앙)이 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의 연설을 듣고 있다.

4
한국전쟁에서 숨진 117명의 중국군 전사자 유해 인도식이 한국 인천 국제공항에서 열린 가운데 중국군 의장대가 유해가 든 관을 옮기고 있다.

5
프랑스 파리 롤랑가로스 경기장에서 열리고 있는 프렌치 오픈 테니스 대회 관중석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을 막기 위한 칸막이가 설치됐다.

6
일본 도쿄의 한 쇼핑센터 엘리베이터 안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방역을 위해 거리두기 안내표가 붙어있다.

7
유대교 명절인 욤키퍼를 맞은 이스라엘의 거리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내려진 전국적 봉쇄령으로 텅 비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