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아르메니아와 아제르바이젠의 영토 분쟁 지역 나고르노-카라바흐에서 무력 충돌이 계속되면서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이 아르멘 사르키샨 아르메니아 대통령과 파리에서 회담했습니다. 미국 테네시주 내슈빌 벨몬트 대학에서 공화당 대선 후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민주당 후보 조 바이든 전 부통령의 마지막 토론회가 열립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 수가 전세계적으로 4천만 명을 을 넘어선 가운데 전문가들은 사태가 더 악화될 것으로 우려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사진] 2020. 10. 22

1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오른쪽)과 아르멘 사르키샨 아르메니아 대통령(왼쪽)이 파리의 엘리제궁에서 회담하고 있다. 아르메니아는 현제 아제르바이잔과 영토 분쟁 지역 나고르노-카라바흐에서 무력 충돌을 벌이고 있다.

2
미국 테네시주 내슈빌 벨몬트 대학에서 마지막 대선토론 무대 준비를 하고 있다.

3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멜라니아 트럼프 여사가 네시빌에서 열릴 대선 후보 토론회에 참석하기 위해 앤드루스 공군 기지에서 대통령 전용기인 에어포스원에 탑승하고 있다.

4
버락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이 펜실베이니아주 필라델피아에서 민주당 대선 후보 조 바이든 전 부통령의 지지 유세를 펼쳤다.

5
베네수엘라 중부 도시 마라카이의 주민이 홍수 피해를 입은 집 지붕에서 아침을 만들고 있다.

6
러시아 모스크바 기차안에 자외선 살균 등이 걸려있다.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방역 방침으로 전국적 봉쇄는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7
중국 베이징에서 마스크를 쓴 시민들이 자전거로 통근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 수가 전세계적으로 4천만 명을 넘어선 가운데 전문가들은 사태가 더욱 악화될 것으로 우려하고 있다.